마이크 타이슨의 펀치아웃!! (미국) 플래시게임

본문

마이크 타이슨의 펀치아웃!! (미국)

복고풍 게임 Mike Tyson의 Punch-Out을 즐겨보세요!! (USA)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Mike Tyson의 Punch-Out!에서 Little Mac은 World Video Boxing Association 스테이지(미국)를 통과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목표는 3개의 메인 서킷과 숨겨진 또 다른 세계 서킷에서 다채로운 가상의 적들과 경쟁한 후 마지막 "드림 파이트"에서 고도로 숙련된 권투 선수를 이기는 것입니다. Super Punch-Out!!의 마지막적인 Super Macho Man은 Gold Version의 최종 보스입니다.

Mike Tyson의 Punch-Out!에서는 실제 세계 헤비웨이트 챔피언 Mike Tyson이 등장합니다. 사용 허가가 만료되자 Tyson은 가상의 Mr. Dream으로 대체되었습니다.

Little Mac은 대부분의 경쟁사에 비해 레퍼토리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는 강력한 어퍼컷, 좌우 바디 스매시, 좌우 잽을 유일한 타격으로 사용합니다.

어퍼컷을 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먼저 별을 획득해야 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특정 기술을 사용하기 직전이나 직후에 상대를 반격하여 달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어퍼컷을 사용하기 위해 별을 얻은 후 시작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Mac은 수비를 강화하여 공격을 차단하고, 피하고,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가이드

화살표 키를 사용하고 키(Shift, Enter, Z, X, A, S, Q, E, R, T, G, F, H)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